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플투댄' 리정, 'MONEY' 클립 이틀만 100만뷰 돌파

입력 2022-08-01 21: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플라이 투 더 댄스' 리정'플라이 투 더 댄스' 리정
댄서 리정의 'MONEY' 영상 클립이 공개 2일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이하 '플투댄') 9회에는 리정이 'MONEY'로 힙한 매력의 결정체를 선보였다.

이날 추자(CHUJA) 멤버 리아킴, 러브란, 아이키, 에이미, 리정, 하리무와 헨리는 LA 랜드마크인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밤을 화끈한 댄스 버스킹으로 수놓았다.

특히 리정은 자신이 안무가로 참여한 곡이자 '2021 MAMA'에서 올해의 안무가상을 안겨준 곡인 'MONEY'로 무대를 펼쳐 의미를 더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한복판에 서서 힙한 패션과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리정은 본인의 신용카드를 던지는 퍼포먼스로 놀라게 한 데 이어 특유의 완급 조절이 빛나는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와 화려한 춤선, 독보적인 스웨그까지 숨 막히는 퍼포먼스로 원조 안무가의 저력을 증명했다.

방송 이후 '플투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리정의 'MONEY'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섰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퍼포먼스에 호평 세례가 쏟아졌다. 방송 전부터 리정의 현장 직캠 누적 조회 수만 65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식 영상 클립까지 100만 조회 수 돌파를 기록하며 꾸준한 화제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무대마다 춤에 진심인 '영보스'다운 자신감 넘치는 모습, 멤버들과의 환상적인 시너지까지 '플투댄'의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리정의 무대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플투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