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가 새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 타임아웃(Mixtape : Time Out)'을 발매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일 '믹스테이프 : 타임아웃' 신곡 '타임아웃(Time Ou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은 팬덤 '스테이(STAY)' 이름이 붙여진 뜻깊은 날이다. 멤버들은 팬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타임아웃'은 스트레이 키즈가 단체로 떠났던 강원도 여행을 회상하며 쓴 곡이다. 그 추억을 떠올리며 '복잡한 생각과 고민은 멀리 던져버리고 어딘가로 떠나 신나게 놀아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새 싱글은 스트레이 키즈가 2019년부터 펼쳐온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 일환이다. 이번 신곡은 2019년 12월 '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Mixtape : Gone Days)', 2020년 3월 'Mixtape : 바보라도 알아', 2021년 6월 'Mixtape : 애'를 잇는 네 번째 음악으로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의 소중한 기념일을 더욱 빛낸다.
스트레이 키즈는 4월 29일~5월 1일 사흘간 개최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과 미국 총 9개 도시 19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에는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으로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2 MTV Video Music Awards)'의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올라 글로벌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