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민석, 새 프로필 공개…깊어진 눈빛

입력 2022-07-28 23: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민석, 새 프로필 공개…깊어진 눈빛
배우 김민석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김민석은 배우 김민호, 이재균, 손민호, 최혜진, 이요섭, 조상연이 소속된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체결, 꾸준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배우 김민석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김민석, 새 프로필 공개…깊어진 눈빛
김민석, 새 프로필 공개…깊어진 눈빛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섬세한 눈빛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하얀 셔츠를 입은 모습에서는 내추럴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김민석은 2012년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샤크: 더 비기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내년 상반기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에서는 차우솔 역을 맡아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JTBC '피타는 연애'의 로이드 역을 통해 가슴 설레는 로맨스까지 예고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