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 1열' 특별판! 영화 '헌트' 이정재X정우성 출연

입력 2022-07-25 13:21

방송: 8월 예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예정

'방구석 1열' 특별판! 영화 '헌트' 이정재X정우성 출연

JTBC '방구석 1열'이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는 8월, 2회에 걸쳐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기획•연출 김미연, 이하 '방구석 1열 특별판')은 8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헌트>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이정재와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한다. 데뷔 30주년을 앞둔 이정재 정우성의 첫 만남, 영화 <태양은 없다>부터 감독과 배우이자 감독과 제작자로 다시 만난 영화 <헌트>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두 배우의 연기 인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올여름 극장가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물이다.

영화 <헌트>의 모든 비하인드가 공개될 이번 '방구석 1열 특별판'에서는 이정재, 정우성 두 사람이 의기투합해 만들어낸 영화 <헌트>의 열정 넘치는 메이킹 스토리가 자세하게 소개된다. 이번 영화에서 각본, 연출, 연기를 소화한 이정재 감독이 이야기하는 정우성의 캐스팅 과정, 제75회 칸 영화제 초청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또 <비트> <젊은 남자> <태양은 없다> 등 두 배우가 한국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로 자리매김했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두 배우의 초기 작품들도 소개된다. 팬들에게 '청담부부'로 불리며 23년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서로의 작품과 연기에 대해 진지하고 때로는 냉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인만큼 기대감이 높아진다.

'방구석 1열 특별판'의 MC에는 봉태규, 유세윤, 변영주 감독, 주성철 기자가 나서고, 영화 <헌트>의 제작사인 사나이픽처스의 대표 한재덕 제작자와 <헌트>에 출연한 배우 정만식도 특별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은 8월 중 2회에 걸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