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클라씨, 생애 첫 '아육대' 출격… "반전미 예고"

입력 2022-07-21 14:51 수정 2022-07-21 14: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클라씨클라씨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가 '아육대'에 뜬다.

21일 다수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클라씨는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아육대'는 MBC 대표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 아이돌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예능이다. 2010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년 간 휴지기를 가졌다.

오랜만에 돌아온 '아육대'에서는 육상(단거리·릴레이)·양궁·댄스스포츠·풋살·e스포츠에 이르는 5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현무를 주축으로 FT아일랜드 이홍기·트와이스 다현이 힘을 보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이 가운데 클라씨가 출연을 확정, 그동안 팬들이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클라씨는 2월 막을 내린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그룹이다. 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 등 7명으로, 평균 연령 만 16세의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걸그룹이다. 방송 당시 11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육대'는 30일과 8월 1일 촬영을 마친 뒤 추석 연휴 기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