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혁, 달라스튜디오 신규 왕 시리즈 '대결왕' MC

입력 2022-07-19 20: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결왕' 정혁 '대결왕' 정혁
달라스튜디오가 시그니처 시리즈 왕 시리즈 '대결왕'을 론칭한다. 모델 정혁이 MC로 낙점됐다.


달라스튜디오는 19일 '대결왕' 론칭을 알렸다. 27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대결왕'은 MC 정혁이 소원권을 걸고 인간, 자연, 사물 등 대상에 상관없이 세상 모든 것들과 대결을 펼쳐보는 신개념 게임 로드쇼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대결을 펼치며, 대결에서 이길 경우 MC 정혁은 소원권을 얻고 패할 경우 벌칙을 수행한다.

정혁은 '네고왕' 황광희, '로또왕' 이이경, '견적왕' 장항준 감독에 이어 달라스튜디오 7대 왕이 됐다. 개그맨 강호동이 낳고 이수근이 길렀다고 할 정도로 예능감이 입증된 정혁은 훈훈한 외모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SNL코리아'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정혁은 "세상 모든 것과 대결을 펼치는 신선한 프로그램 콘셉트만 듣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같이 어울릴 생각에 벌써 설렌다. 자신 있는 종목들을 골라뒀으니 저를 보면 언제든지 대결을 신청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대결왕' 제작진은 "정혁은 처음 본 사람이라도 단번에 친구로 만들어버리는 남다른 친화력과 재치 있는 입담, 예능감까지 두루 갖춘 무서운 예능 대세"라면서 "지금껏 보지 못한 게임 로드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혁이 보여줄 날 것 그대로의 재미를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