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스트로, 신곡 '유앤아이버스' 컨셉트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22-07-19 11: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스트로아스트로
아스트로(차은우·문빈·엠제이(MJ)·진진·라키·윤산하)가 판타지 여정을 시작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8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신곡 '유앤아이버스(U&Iverse)' 컨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원형 우주선에 탑승한 아스트로가 각자 판타지한 공간에 도착한 모습을 담았다. SF 감성이 깃든 광활한 우주에 멤버들의 청량 비주얼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룹 아스트로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오브제가 몽환적 비트와 함께 펼쳐져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했다. 원형 시계 위 일렬로 선 6개 행성, 바이올렛 빛 원석과 별 모양 로고는 아스트로와 아로하(공식 팬클럽 명) 이야기로 채워질 팬송 '유앤아이버스'와 뮤직비디오 서막을 예고하는 듯 설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신곡 발매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유앤아이버스'는 유니버스 뮤직 23번째 신곡이자 지난해 9월 '얼라이브(ALIVE)' 이후 두 번째 협업곡이다. 아스트로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확장된 콘셉트로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유니버스와 아스트로가 선보일 새로운 시너지에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21일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