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블랙핑크 제니, 할리우드 배우 데뷔 어떤 모습일까…첫 스틸 공개

입력 2022-07-19 09: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디 아이돌' 스틸 속 제니. 사진=HBO SNS'디 아이돌' 스틸 속 제니. 사진=HBO SNS
할리우드에서 배우 데뷔를 앞둔 블랙핑크 제니의 첫 스틸이 지난 18일 공개됐다.

한국 시간으로 18일 오후 11시, 미국 케이블 채널 HBO는 SNS를 통해 '제니가 '디 아이돌'에 캐스팅됐다'는 글과 함께 제니의 모습이 담긴 '디 아이돌' 스틸을 선보였다.

HBO 계정을 비롯해 '디 아이돌' 공식 SNS, HBO의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인 HBO MAX의 SNS 등에도 일제히 제니의 스틸이 게재됐다.
'디 아이돌' 예고편.'디 아이돌' 예고편.

앞서 제니는 '디 아이돌'의 짧은 예고편에서 다른 출연진과 함께 등장했던 상황. 이어 제니의 단독 스틸이 공개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디 아이돌'은 팝스타 위켄드가 HBO '유포리아'의 샘 레빈슨 감독과 손잡고 공동 제작하는 시리즈다. 인기 팝 아이돌 스타와 산업 세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위켄드와 조니 뎁의 딸인 릴리 로즈 뎁이 주연을 맡았고,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이 출연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