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부른다

입력 2022-07-14 21: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부른다

배우 김고은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열연에 이어 직접 OST 가창까지 참여한다.

14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측은 "15일 정오 일곱번째 OST인 88KEYS의 '섬'을, 16일 정오 김고은의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설렘, 애틋함,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미의 마음을 담은 새 OST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는 캄캄한 밤처럼 마음에도 어둠이 찾아올 때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 무거운 마음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 뭉클한 감성을 담은 노래다.

특히 과거 영화 '변산' OST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였던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통해 정식으로 첫 솔로 OST를 선보이게 돼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김고은은 이번 녹음에 참여하며 "유미의 솔직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감상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는 옥상달빛이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88KEYS의 '섬'은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속 로맨스 라인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섬'은 15일 오후 12시,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은 16일 오후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