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김연경·이광수, 자타공인 '코리아 넘버원' 뭉친다

입력 2022-07-06 1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넷플릭스
유재석, 김연경, 이광수가 함께하는 예능 '코리아 넘버원'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넷플릭스가 6일 밝혔다.

방송인 유재석, 배구 선수 김연경, 배우 이광수까지, 각 분야에서 자타공인 '코리아 No.1(넘버원)'으로 불리는 세 사람이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으로 뭉친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김연경, 이광수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예능에서 존재감이 남다른 유재석과 이광수, 그리고 예능에 첫 고정 출연하는 김연경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로컬 플레이스를 찾아 혹독한 노동을 몸소 체험한다. 한국의 전통이 깃든 장소를 돌아다니며 진심으로 노동에 임하는 세 사람의 모습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토크, 예측불허의 몸 개그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연경과 이광수가 선보일 티격태격 남매 케미와 그들을 흐뭇하게 지켜보며 부추기는 유재석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코리아 넘버원'에서만 볼 수 있는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

함께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서 엿볼 수 있듯 훤칠한 비율의 김연경과 이광수 사이에 낀 유재석의 조합이 웃음을 예고한다.

'코리아 넘버원'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등을 만든 정효민 PD가 제작사 스튜디오 모닥을 설립하고 연출하는 첫 예능이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