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상금 60억 걸고 '진짜 오징어게임' 열린다…참가 조건은?

입력 2022-06-15 12:04 수정 2022-07-18 22: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넷플릭스〉〈사진-넷플릭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진짜 오징어 게임'을 엽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힘입어 이처럼 실제 대회를 준비한 건데요. 상금만 무려 6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15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트위터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바탕으로 실제 경쟁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를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상금은 456만 달러(약 58억 원)입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역사상 가장 많습니다. 참가자 수도 456명으로 역대 최다입니다.

대회는 드라마에 등장했던 각종 게임과 넷플릭스 측이 새롭게 추가한 게임으로 구성됩니다. 드라마에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줄다리기 등 한국 전통 놀이가 이뤄졌습니다.

참가 신청은 넷플릭스 트위터와 연결된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만 21세 이상이어야 하며, 영어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국적은 상관없습니다. 대회는 2023년 초에 열릴 예정이며, 기간은 최대 4주입니다.

드라마에선 게임에 진 참가자가 크게 다쳤지만 이번 대회에선 그렇지 않습니다. 넷플릭스는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들은 전략, 동맹, 배신 등 시험을 겪을 것"이라며 "큰 상금이 걸린 대회에서 최악의 운명은 빈손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넷플릭스는 홍보했습니다.

넷플릭스의 브랜던 리그 수석부사장은 "오징어 게임의 매혹적인 이야기와 상징적인 이미지는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며 "긴장과 반전으로 가득 찬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에 456명의 실제 경쟁자들이 항해에 나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역대 최고 흥행작으로 불립니다. 출연 배우들은 해외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시즌 2 제작도 확정했습니다.

 
상금 60억 걸고 '진짜 오징어게임' 열린다…참가 조건은?☞ 이벤트 참여하기 https://tuney.kr/QvLR8y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