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밀리언셀러 겨냥…" 세븐틴, 5월 27일 정규 4집 발매

입력 2022-04-22 18: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븐틴세븐틴
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이 5월 27일 정규 4집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22일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내달 27일 오후 1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으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티저 이미지에는 계단·밧줄·태양·지도·구조물 등 정규 4집 컨셉트를 암시하는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담겨 있다. 해당 오브제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양한 추측이 나오면서 세븐틴이 정규 4집으로 전할 이야기에 궁금증이 최고조다.

세븐틴은 15일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 '달링(Darl+ing)'으로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올해에는 그동안 쉽사리 털어놓을 수 없었던 내면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더욱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로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

'달링'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싱가포르·필리핀·이집트·인도네시아 등 총 34개 국가/지역 1위를 포함해 총 46개 국가/지역 톱10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선공개곡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낸 세븐틴이 5월 27일 발매할 정규 4집으로 또 어떤 기록을 낼 지 기대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