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야식남녀' 첫 방송 D-1! 정일우의 특별한 변화 예고

입력 2020-05-24 16: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야식남녀' 첫 방송 D-1! 정일우의 특별한 변화 예고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둔 '야식남녀'가 정일우의 아주 특별한 변화를 예고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가 내일(25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야식 힐링 셰프 박진성(정일우)의 온도차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기본 셔츠와 스웻 셔츠 등 단정하면서도 실용적인 의상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과 풀어헤친 셔츠 안으로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꾸꾸'(꾸미고 꾸미는)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었던 걸까. 

온종일 주방에 있어도 요리할 때 가장 행복하고, 피곤할 법도 한데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아버지를 도와 자원봉사까지 하는 진성. 그렇게 활동적인 탓에 그의 의상은 멋보단 실용성을 추구한다. 상냥하고 다정한 성격, 순한 얼굴과 맞물리니 '댕댕미'까지 느껴진다. 그런데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뭔가 다르다. 스카프를 셔츠 안에 멋스럽게 매치했고, 걷어 올린 소매 때문에 드러난 팔뚝과 언뜻 보이는 핏줄은 '와일드한 남성미'를 드러낸다. 

"후자 이미지는 김아진(강지영)이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 오디션 현장"이라고 밝힌 제작진은 "소중한 걸 지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깊고 진중한 눈빛과 자세로 임하고 있다. 그래서 스타일 역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디션 현장에 나타난 진성의 스타일링엔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 진성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내일(25일)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 기대를 더했다. 

야식 힐링 셰프 진성, 열혈 피디 아진, 잘 나가는 천재 디자이너 태완의 알고 보니 경로 이탈 삼각 로맨스 '야식남녀'는 오는 5월 25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헬로콘텐츠, SMC)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