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정산회담' 코로나19 사태에서 가정 경제 피해를 최소화 하려면?

입력 2020-03-11 15:56 수정 2020-03-11 18: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0일 (화) 방송된 JTBC '정산회담'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사에 차질을 겪고 있는 직장인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스, 메르스를 다 겪었던 부동산 컨설턴트 박종복은 "지금처럼 힘든 적이 없었다. 지난주 손님이 11명밖에 안 됐다"라며 암울한 부동산 시장을 대변해 근심을 자아냈다.

공급보다 월등히 많은 전세 수요 때문에 전셋값은 상승하고 있어 코로나19로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급변하고 있다.(▼영상 확인)
 
'코로나19'를 천재지변으로 보지 않아 결혼식을 취소할 경우 위약금 폭탄을 감당해야 하는 상황!

보건당국에서 예식장을 폐쇄하는 명령을 내렸다면 불가항력적 상황으로 판단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영상 확인)
 
시청자들에게 황금빛 '돈길'을 열어줄 재테크 전문가들의 난장 토크쇼 '돈길만 걸어요 – 정산회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정산회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정산회담' 코로나19 사태에서 가정 경제 피해를 최소화 하려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위약금 분쟁' 8배로…코로나19, 천재지변으로 볼 수 있나 결혼식 미뤄 위약금, 신혼여행 못가 또 위약금…이중 피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