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77억의 사랑' 김희철 "신동엽 보고 출연, 알고보니 국제연애 프로그램"

입력 2020-02-10 19: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월 10일 (월)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 측은 신동엽, 유인나, 김희철의 영상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MC들의 '77억의 사랑' 출연 계기가 공개되었다.

김희철은 "신동엽이 나온다고 하면 내용을 듣지 않고 프로그램을 하는 편이다. 그런데 국제 연애 프로그램…"이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이어 '77억의 사랑' 측은 신동엽, 유인나, 김희철 세 사람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담긴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쥬얼리 광고를 연상케 하는 유인나와 능수능란한 아이돌 김희철의 촬영 모습이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 확인)
 
한편, '77억의 사랑'은 전 세계 인구 77억 명을 대표하는 각국의 청춘 남녀가 국제 커플들의 고민이나 사례를 통해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결혼, 그리고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77억의 사랑'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77억의 사랑' 김희철 "신동엽 보고 출연, 알고보니 국제연애 프로그램"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77억의 사랑' 신동엽 "내가 19금이면 유인나는 29금…잠재력 대단" '77억의 사랑' 국제연애 해본 적 있다? 질문에 MC 김희철 '화들짝' [영상] 나는 한국형 꼰대인가? 아닌가? 꼰대 셀프 테스트 [영상] '뭉쳐야 찬다' 건강검진, 안정환 마취 덜 풀려 "떡볶이 먹고파" [영상] '괴팍한 5형제' 귤+김=연어초밥 맛에 미식가 돈스파이크도 '깜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