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직 경찰이 여자 화장실 '몰카'…"술 취해 충동적으로"

입력 2020-01-07 21:02 수정 2020-01-20 22: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술집 여자 화장실에서 휴대전화로 몰카를 찍은 남성이 하루 만에 덜미를 잡혔습니다. 범인은 현직 경찰이었습니다. 임용된 지 1년도 안 된 순경이었습니다. "술에 취해서 충동적으로 그랬다"고 했습니다.

배승주 기자입니다.

[기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술집으로 들어갑니다.

잠시 뒤 이 일행이 황급히 밖으로 나옵니다.

이어 출동한 경찰관에게 다급히 무언가를 설명하자 경찰관들이 술집 주변을 샅샅이 뒤집니다.

지난달 20일 밤 경남 통영의 한 술집에서, 누군가 여자 화장실에 몰래 들어가 여성을 촬영했습니다. 

피해 여성이 자리 잡은 바로 옆 칸에서 휴대전화를 올려 촬영한 겁니다.

범인은 CCTV에 모습이 찍혀 하루 만에 붙잡혔습니다.

잡고 보니 통영경찰서 소속 순경 A씨였습니다.

[경찰 관계자 : 금요일 밤에 발생했는데 토요일 잡아서 조사하고 바로 월요일 직위해제하고요.]

A씨는 범행 당시 피해 여성이 인기척을 느끼자 화장실을 곧바로 빠져나왔습니다.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술자리로 돌아왔지만 피해 여성이 일행에게 알리며 술집이 시끄러워지자 서둘러 자리를 떴습니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삭제된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또 차량과 집을 압수수색해 다른 범행이 있었는지를 확인 중입니다.

경찰은 A씨가 범행을 모두 시인해 구속영장을 신청하지 않고 불구속 상태로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수십명 불법촬영, 영화 450편 분량"…대구 스타강사 실형 '레깅스 판결문' 후폭풍…검찰 '공소장 불법사진 금지', 법원은? '성관계 암시 영상 유포' 순경 구속…법원 "증거인멸 우려" 대학 화장실서 또 '불법촬영'…"가해 학생 엄벌" 대자보 법원, '레깅스 불법촬영' 판결문에 '피해자 사진' 실어 논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