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송가인, 오빠들 달라진 태도에 "역시 잘 되고 봐야"

입력 2020-01-02 11: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월 1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홍자가 밥동무로 출연해 화곡동에서 새해 첫 한 끼에 도전했다.

무명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홍자의 형제들이 사비를 내면서 가수 꿈을 이어주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송가인은 오빠들이 "돈도 못 벌고 뭣한다냐"라며 나무랐던 시절을 회상하며 울컥했다. 하지만 지금은 오빠들이 "가인님~"이라고 부르며 어깨를 주물러 준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영상 확인)
 
지금은 고향에 '송가인 마을' 팻말이 생길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송가인은 이경규가 트로트 한 소절을 요청하자 '용두산 엘레지'를 불렀고 부동산 앞 길거리를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영상 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한끼줍쇼' 송가인, 오빠들 달라진 태도에 "역시 잘 되고 봐야"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송가인 "인상 깊은 팬 선물, 산삼 뿌리" '한끼줍쇼' 송가인-홍자, 화곡동에서 새해 첫 한 끼 도전! [영상] '한끼줍쇼' 이경규, 조용석 웹툰 작가 등장에 "영화 할까?" [영상] '호구의 차트' 한혜진, "공항에 지각해 울면서 들어가" [영상] '슈가맨3' LPG 1,2기 소환, "LPG 그룹명 뜻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