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시즌 첫 힙합가수 등장…"사실 사이 안 좋았다" 솔직 고백

입력 2019-12-19 11:59

방송: 12월 2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0일(금) 밤 9시

'슈가맨3' 시즌 첫 힙합가수 등장…"사실 사이 안 좋았다" 솔직 고백

유희열 팀 슈가맨이 해체 후 첫 화해의 무대를 갖는다.

20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는 '저세상 텐션 특집'으로 금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신나는 슈가송을 소개한다.

유희열 팀 슈가맨은 시즌 첫 힙합 가수다. 소환 힌트를 듣자마자 세대별 판정단 다수가 불을 밝혔다. 특히 이 슈가맨은 그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속사정을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사실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아서 그동안 안 만났다. 오늘 '슈가맨3' 때문에 3년 만에 처음 만났다"고 전하며 "사전 인터뷰도 따로 하고 대기실도 따로 썼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 슈가맨은 3년 만에 맞춰보는 게 무색하리만큼 무대에서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함께 선 무대가 끝나자 서로를 향한 벅찬 감정에 눈시울을 붉혔다고.

유재석 팀 슈가맨으로는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사로잡았던 그룹이 등장한다. 활동 당시와 변함없는 외모로 "다 가졌다" "여전한 모습에 그때 추억이 고스란히 떠오른다"며 판정단의 극찬을 받았다.

한편, 이들 역시 "이렇게 우리가 다 모인 건 '슈가맨'이 처음이다. 개인적으로도 만난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은 "오늘 분명 '저제상 텐션 특집'인데 '화해 특집'이 됐다. 이런 분위기는 처음"이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프로그램을 '화해의 장'으로 만들어버린 두 슈가맨은 누구일지 20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슈가맨3' 애즈원 소환 완료 '매니저와 결혼' '슈가맨3' 데이브레이크 "뮤지션 유재석, 드러머 영입하고파" '슈가맨3' 유희열 "시즌1부터 섭외한 알앤비 듀오"…양준일 이을 레전드 예고 '슈가맨3' 주간 화제성 1위-자체 최고 시청률 동시 달성 [영상] '슈가맨3' '90년대 GD' 양준일 역대급 소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