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림동유명한점집 옥황천존왕신궁 신점여왕, 신뢰받는 예언가

입력 2019-11-27 10: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림동유명한점집 옥황천존왕신궁 신점여왕, 신뢰받는 예언가
서울시용한점집이자 관악구유명한점집, 신점잘보는집으로 유명한 천지신명 신녀 신점여왕은 2020년 경자년 새해 운명 상담으로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천지신명신녀신점여왕의 대명사로, 옥황천존왕신궁에는 강남용한점집이라고 다녀간 이들의 입소문이 나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한점집을 찾기 위해 많은 인사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신림동유명한점집 옥황천존왕신궁 신점여왕은 생년월일이나 사주 없이 한눈에 운명과 삶을 내려본다. 하늘의 천명으로 만 운명을 전달하는 옥황천존왕신궁은 ‘늘 빛을 주어 만 중생을 위해 빛나게 길문을 준다’는 뜻으로, 나라국운, 천기누설, 예언적중의 대명사로 알려진 유명한점집이다.

점잘보는곳으로 국내와 국외에 소문이 자자한 천지신명 신녀 신점여왕은 고된 삶의 길목에서 어둠을 지나는 이들에게 빛을 전한다. 항상 뜻있는 일에 먼저 앞장을 서오고 있으며, 점사와 함께 현실 세계의 봉사·구호 활동, 영혼을 달래는 중생구제에 헌신하고 있다.

천지신명 신녀 신점여왕은 2011년 국군의 날, 인천 중구 덕교동 서해바다에서 대한민국의 국태민안(國泰民安)을 기원하고 천안함 영가 호국 영령을 위하는 추모제를 지냈다. 또한 외교통상부 사단법인 한국재난구호의 전부총재로서 캄보디아 오지마을에서 구호 활동을 펼쳤던 경험이 있다. 현재는 동작구·영등포구 등 지역의 다문화가정과 보육원에 쌀을 지원하며, 신도림역에서 ‘사랑의 복지회’를 통해 무료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신통한 예언과 통찰로 신뢰받는 예언가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신점여왕의 명성은 그를 직접 만나본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증명되었다. 국운, 천기누설의 상징으로 불리는 대통령의 탄핵, 국회의원 등 공직 당선 예언 등을 비롯해 국가적 재난 등 국가 대소사를 예측한 바 있어 그 신뢰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림동유명한점집 옥황천존왕신궁 신점여왕, 신뢰받는 예언가
신점여왕은 또한 구체적인 다양한 에피소드들도 보유하고 있다.

천지신명 신녀 신점여왕은 “인간사 길흉화복에 대해 속 시원한 점괘를 바탕으로 인생의 삶의 길을 열어줄 것이다. 사회가 불안정하여 안정적인 미래를 그릴 수 없을 때 유명한점집, 신점잘보는집, 점잘보는곳 등 전문 무속인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게 된다”며, “천지신명은 앞으로도 국가의 대소사는 물론, 정치운, 사업운, 재물운, 금전운, 건강운 등 운세상담부터 궁합, 이혼 및 재혼 등의 애정 문제, 좋은 날짜를 추천해주는 택일 등 미래에 대한 통찰을 통해 힘들고 어려운 삶에 빛이 되고자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천지신명 신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지신명신녀로 문의할 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없이는 상담이 불가하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