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 확산..열애설 일파만파

입력 2019-08-24 0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 확산..열애설 일파만파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가 열애설에 휘말렸다.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키스 사진이 온라인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마스크를 살짝 내리고 두 남녀가 눈을 감고 키스를 하는 사진이다. 얼굴을 근접 촬영한 사진이 어떻게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게 됐는지, 사진 속 인물이 송유빈과 김소희가 맞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킹 의혹도 함께 불거지고 있다.

송유빈과 김소희는 같은 소속사 뮤직웍스 소속이었지만 김소희는 최근 뮤직웍스를 떠났다. 두 사람이 단순히 소속사 동료의 관계였는지, 비밀리에 열애 중인 연인 관계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 확산..열애설 일파만파

해당 사생활 사진과 함께 사진이 유출된 이유에 대해서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다. 송유빈과 김국헌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이후 마이틴 팬들은 다시 팀으로 복귀해 마이틴으로 활발히 활동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최근 소속사가 마이틴 해체를 공식화했고 마이틴의 다른 멤버가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보고 이에 화가난 사생팬들이 사생활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했다는 게 온라인상에 퍼지고 있는 글 내용이다.

송유빈과 김소희으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공개됨과 동시에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아직 입장을 내고 있지 않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