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3' 다시 만난 패밀리밴드…첫 방송 시청률 5% 육박!

입력 2019-07-20 15:52 수정 2019-07-20 15:52

방송 : 매주 금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금요일 밤 9시

 
'비긴어게인3' 다시 만난 패밀리밴드…첫 방송 시청률 5% 육박!


'비긴어게인3'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9일(금) 첫방송 된 JTBC '비긴어게인3'의 평균 시청률은 4.9%를 기록했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이탈리아로 본격적인 음악 여행을 떠나기 전 국내에서 깜짝 버스킹을 펼친 패밀리밴드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막내라인 헨리, 수현은 광화문에 위치한 한 회사를 찾아 에너지 넘치는 버스킹으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더했다. 이어 감성뮤지션 하림과 김필은 늦은 저녁 포장마차 거리에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위로의 버스킹을 선물했다. 박정현과 임헌일은 덕수궁 돌담길을 찾았다. 얼굴을 꽁꽁 숨겼지만 첫 소절부터 정체를 들켜버린 박정현의 목소리, 임헌일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시민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마지막으로 패밀리밴드는 '완전체'로 모여 삼성동 복합쇼핑몰 앞에서 공연을 펼쳤다. 지난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을 열창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패밀리가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이탈리아에서의 음악 여행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 첫방 앞두고 실시간 라이브챗 진행 '비긴어게인3' 오늘 첫 방송! 오피스-포장마차-돌담길서 버스킹 도전 단체 합주부터 국내 버스킹까지…'비긴어게인3' 19일 첫방 '비긴어게인3' 이탈리아로 떠난 패밀리밴드, 버스킹 뒤 '비글미' 포착 '비긴어게인3'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방출! 모든 순간이 '화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