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신화 전진 "북한군과 음주로 형-동생 맺었다"

입력 2019-06-25 15:35 수정 2019-06-29 1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4일(월) 방송된 JTBC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신화의 전진과 이민우가 출연했다.

21년동안 멤버가 한 번도 바뀌지 않은 그룹 답게 방송 내내 케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MC 김성주는 "데뷔 후 4번의 정권 교체와 6번의 월드컵이 지나갔다"고 신화의 역사를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육로로 이동해 평양에서 공연한 최초의 아이돌인 신화는 공연 후 음주로 북한군과 형·동생으로 발전하게 된 에피소드 등을 공개했다.(▼영상 확인)
 
이어 신화 메인 댄서인 전진과 이민우는 MC들의 제안으로 댄스 배틀을 펼쳤다. 2배속 랜덤 댄스 배틀에도 두 사람은 흐트러짐 없는 안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있다.(▼영상 확인)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는 7월 2일에는 전진에 이어 이민우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 '냉부해' 신화 전진 "북한군과 음주로 형-동생 맺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설리, 악플러 고소하고 보니 '동갑내기 명문대생' [영상] 야인시대 몽골 시청률 80% → 안재모 "몽골 대통령에 국빈 초청받았다" [영상] '냉부해' 지석진 전용기 자랑 "수도꼭지가 금색이다" [영상] 실제 존재하는 '지방 맛' 중독의 문제, 마약 중독처럼 위험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