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해 주장 남성이 성추행"…'버닝썬 폭행' 다른 증언 나와

입력 2019-02-01 21:04 수정 2019-03-04 13: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서울 강남에 있는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을 놓고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김 모 씨는 여성 손님을 도우려다 억울한 일을 당했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해당 여성은 JTBC 취재진을 만나 김 씨의 말은 사실이 아니라며, 김 씨가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신아람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클럽 버닝썬에서 폭행 사건이 벌어진 날 촬영된 내부 CCTV 영상입니다.

춤을 추는 여성 손님 A씨 뒤로 한 남성이 앉아 있습니다.

물병으로 찌르는 듯하더니, 자리를 옮기자 뒤쫓아가 가까이 다가섭니다.

이 남성이 A씨를 따라다니는 듯한 장면은 여러 번 나옵니다.

[A씨 : (김씨가) 계속 기웃기웃거리다가 뒤에서 저를 이렇게 잡았어요, 허리랑 이쪽. 놀라가지고 바로 격리시킨 걸로.]

A씨 일행이 남성을 밀어내면서 몸싸움이 시작됐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이 클럽 직원으로부터 맞았다는 김 모 씨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A씨는 김 씨가 자신을 성추행했다며 고소했고, 김 씨는 오늘(1일) 경찰에 출석해 7시간가량 조사를 받았습니다.

[김모 씨 : (성추행 혐의 인정하십니까?) 인정 못 합니다.]

경찰은 또 클럽 직원들이 김씨를 때린 혐의, 이 과정에서 출동한 경찰의 과잉 진압 논란과 함께 클럽에서 마약 투약이 이뤄졌다는 의혹 등에 대해서도 합동조사단을 꾸려 수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빅뱅 승리' 운영 클럽서 폭행 사건…피해자 체포 논란 경찰, '강남 유명클럽 폭행사건' 각종 의혹 내사 착수 "폭행 신고 피해자에 수갑" 논란…경찰 "소란 피워 체포" "불려가 멍들도록 맞아" 보험사 지점장 '상습 매질' 수사 태국 현지공항서 보안요원 뺨 때린 한국인…비판 봇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