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손담비 "과거 사기 당해 집 경매 넘어가…힘들었다"

입력 2018-08-14 15: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손담비 "과거 사기 당해 집 경매 넘어가…힘들었다"

'한끼줍쇼' 손담비 "과거 사기 당해 집 경매 넘어가…힘들었다"

손담비가 힘들었던 과거를 담담히 털어놨다.

1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정상훈과 손담비로 밥동무로 출연해 자양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정상훈과 손담비는 자양동과 인연이 깊다. 손담비는 실제 자양동에서 거주했던 주민으로 누구보다 동네 특징을 잘 알고 있다. 정상훈은 자양동의 명소인 양꼬치 거리에서 독특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담비는 사기를 당해 집이 넘어갔던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과거 자양동에서 거주했었던 손담비는 자신의 집이 경매로 넘어가게 된 과정을 밝히며 "뉴스에도 나왔다. 힘들었지만 다행히 이겨냈다"라고 담담히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손담비는 "'내가 미쳤어~' 불렀던 손담비"라며 히트곡을 열창하며 한 끼에 도전하기도 했다.

반면 정상훈은 '꽝손' 밥동무로 등극하며 명불허전 예능 천재 모습을 선보였다. 정상훈은 첫 시도부터 무응답 릴레이를 이어가 역대급 '꽝손' 밥동무의 탄생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정상훈과 손담비의 활약은 15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시즌2…새 멤버에 박준형-은지원-성훈-유선호 '강남미인' 임수향 재탄생의 순간 #뉴페이스 #소주한잔 #굿바이강옥 '아이돌룸' 레드벨벳, 기상천외 기네스 종목 도전! '냉부해' 승리, "양현석 사장의 대우 달라져" 대세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