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재윤, SBS '기름진 멜로' 출연 "장혁의 오른팔役"

입력 2018-03-26 12: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재윤, SBS '기름진 멜로' 출연 "장혁의 오른팔役"

배우 조재윤이 '기름진 멜로'에 출연한다.

조재윤은 SBS 새 월화극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칼판(중식당 주방에서 칼을 이용해 재료를 다듬는 역할) 오맹달을 맡는다.

조폭 사이에서도 소문난 칼 기술자로 출소 이후 장혁(두칠성)의 오른팔로 사채 사무실을 함께 운영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채업을 떠나 중국집을 맡으라는 장혁의 명령으로 주방을 맡아 이준호(서풍)와 대립하며 케미를 발산한다.

지난해 조재윤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영화 '프리즌' '범죄도시' '시간위의 집' '역모' 드라마 '피고인' '구해줘' '매드독' '블랙'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명품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반전 있는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체화시키며 어떤 작품에서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조블리'라는 애칭도 얻었다.

SBS 월화극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방송되는 '기름진 멜로'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주인공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 독특한 소재·재치·의미를 모두 갖춘 대사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서숙향 작가와 '수상한 파트너'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감각적 연출로 이목을 끈 박선호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