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명 시인, 버스 안에서 여고생 성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입력 2018-02-28 11:49 수정 2018-05-18 10: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명 시인, 버스 안에서 여고생 성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유명 시인이 여고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충남 홍성경찰서는 고속버스 안에서 여고생을 성추행한 혐의(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시인 A(57)씨를 입건하고 기소 의견으로 지난 23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 18일 밤 서울을 출발해 경북으로 가는 고속버스 안에서 여고생 B양의 허벅지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B양은 사건 발생 직후 A씨에게 항의하였고,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마중 나온 어머니에게 이를 알려 다음날 A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B양의 고소 내용과 A씨의 진술 등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한편 버스 내부 폐쇄회로(CC)TV를 확보하고 목격자 진술을 받는 등 수사를 벌여 왔다.

A씨는 경찰에서 "옆자리에 있던 여고생이 내 몸에 기대어 잠을 자 '일어나라'며 허벅지를 손가락으로 찔러 주의를 준 것이지 추행한 건 아니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CCTV 판독 결과 등은 앞으로 수사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 공개할 수 없다"며 "양측 진술이 상반되지만 피해자의 진술이 구체적이고 일관적이어서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성폭력 문제에 사표 내는 검사들…'조직적 은폐' 의혹 "오달수, 모텔 데려가 성추행"…연극배우 엄지영의 '미투' 성폭력 의혹 검사, 징계 없이 '사표' 마무리…조직적 은폐? 부인하는 오달수…또 다른 성추행 피해자 실명 '미투' 조민기 강제추행 혐의 입건…피해자 10여명으로 늘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