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문가대행 타이어교체 O2O서비스 '카핏', FM 라디오광고 시작

입력 2017-10-16 11: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전문가대행 타이어교체 O2O서비스 '카핏', FM 라디오광고 시작

타이어 정비분야의 신개념 서비스 ‘카핏(Carfeet)’이 KBS 쿨FM과 해피FM을 통한 라디오광고를 통해 전파를 탄다고 ㈜카핏은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전파를 타게 된 ‘카핏’은 ‘황정민의 FM 대행진’을 시작으로 ‘이현우의 음악앨범’과 ‘온주완의 뮤직쇼’,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등 쿨 FM의 간판 프로그램과 해피 FM을 통해 청취자를 찾아 간다.

‘카핏(Carfeet)’ 은 시간의 제약과 정비소의 방문이 어려운 고객과 정비업소의 방문이 부담스러운 여성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타이어 교체 대행 서비스로써, 전문가가 대행하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투명한 가격에 받을 수 있도록 해주며, ‘5star 안심서비스’를 통해 픽업한 차량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1억원 영업배상보험, 안전운전매뉴얼, GPS를 이용한 차량 이동경로 제공서비스도 구축했다고 강조했다.

㈜카핏의 정창우 대표는 국내 타이어분야의 전문가로서 금호타이어 근무 시절, 타이어전문점 타이어프로를 기획하며 론칭 하였고, 타이어프로 직영1호점을 운영하기도 했다. 수년간 현장에서 체득한 타이어 시장의 다양한 경험과 분석을 통해 타이어 교체 시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자 카핏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출시 소감을 전하며, “바쁜 일상에서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최대한 아낄 수 있도록 자동차 정비 분야에 새로운 O2O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핏(Carfeet)은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