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제주 바다로 '마지막 외출'

입력 2017-09-15 16:16 수정 2017-09-15 16:16

방송: 9월 17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7일(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제주 바다로 '마지막 외출'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제주 바다로 '마지막 외출'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마지막 외출을 함께 한다.

오는 17일(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동생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 아이유의 민박집으로 복귀를 환영하며, 바다 외출을 계획한다.

외출에 나선 세 사람은 먼저 분식집에 들러 떡볶이를 먹으며 출출함을 달랬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친 세 사람은 인근 해변을 찾았고, 화창한 날씨와 깨끗하고 맑은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했다.

이효리는 수준급 실력으로 패들보드를 타기도 했다. 그 모습을 본 이상순과 아이유는 감탄을 감추지 못하며 패들 보트에 함께 탑승했다. 열심히 노를 젓던 이효리는 앉아있던 이상순을 향해 "둘이 뭔가 바뀐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랜만에 제주에 돌아온 아이유는 행복한 표정으로 제주의 바다를 감상하는가 하면, 민박집 영업 종료를 앞두고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의 다정한 마지막 외출은 17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효리-이상순 환영 속에 제주도 복귀 '효리네 민박' 이효리, 호신술 배운 후 이상순과 난투극 '효리네 민박' 수도 고장에 친언니 집으로! 조카들과 즐거운 한때 '효리네 민박' 흥 폭발! '핑클 vs 롤러코스터' 선곡 쟁탈전 '효리네 민박' 오름 데이트 나선 이효리·아이유, 즉흥 댄스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