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맨홀 뚜껑 제조 공장서 불…밤사이 악취 신고 160건

입력 2016-09-07 08: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6일) 오후 경기도 김포의 한 맨홀 뚜껑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밤 사이 인근 주민들의 악취신고가 잇따랐습니다. 서울과 부산의 주택에서도 불이 나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이선화 기자입니다.

[기자]

공장 건물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소방관들이 연신 물줄기를 쏘아대지만 기세는 꺾이지 않습니다.

어제 오후 4시 반쯤, 경기도 김포의 한 플라스틱 맨홀 뚜껑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나
3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불은 공장 두 동을 모두 태웠으며, 소방서 추산 2억 9,00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이 불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난다"는 인근 주민들의 악취 신고가 밤사이 160여 건이 접수되기도 했습니다.

+++

시뻘건 불길이 밤하늘로 치솟습니다.

어젯밤 9시 50분쯤 부산 금정구의 한 3층짜리 주택 맨 꼭대기 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보일러실의 전기 온수기에서 전기적인 요인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 오후 5시 반쯤엔 서울 동대문구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지하 1층에 있던 주민 2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사람이 없던 1층 주방에서 불이 처음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부산 화물차 추돌사고로 2명 사망…밤사이 사건사고 '세계무예마스터십' 출전 외국인, 국내서 무더기 잠적 안산서 가스 질식으로 남녀 4명 사망…동반자살 추정 '여중생 대낮 성폭행·납치' 20대 5일 영장심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