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부산 화물차 추돌사고로 2명 사망…밤사이 사건사고

입력 2016-09-06 08: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6일) 새벽 부산의 한 도로에서 1톤 화물차가 정차해 있던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아 2명이 숨졌습니다. 같은 시각 강원도 원주의 한 장애인복지시설에서 불이 나 지체장애인 등 63명이 대피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이상엽 기자입니다.

[기자]

화물차가 심하게 찌그러진 채 도로에 멈춰섰습니다.

보조석에 타있던 한 아이와 운전자가 구조됩니다.

오늘 새벽 2시쯤 부산시 사상구의 한 도로에서 48살 임모 씨가 몰던 1톤 화물차가 도로 4차선에 정차해 있던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임 씨가 숨지고 함께 타고 있던 임 씨의 아들 9살 임모 군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경찰은 임 씨가 도로에 정차된 화물차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1시 반쯤,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의 한 장애인복지시설에서 불이 나 지체장애인과 직원 등 63명이 대피했고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이 건물 지하에 있는 보일러실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어젯밤 10시쯤 서울에서 출발해 부산으로 가던 KTX가 충남 천안아산역에서 고장으로 멈춰서면서 승객들이 열차를 갈아타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 600여명은 비상열차에 갈아탄 뒤 40여분 뒤 다시 역을 출발했습니다.

코레일은 열차 바퀴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고 해당 열차를 차량기지로 옮겨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강동구 다세대주택·중구 구두작업장…서울 곳곳 화재 강아지 매달고 도로 질주…또다른 '악마 에쿠스' 등장 대낮 여중생 성폭행·실종 아동 익사…사회 안전망 구멍 공사장 천공기 쓰러져 옆건물 덮쳐…구로에선 공장 화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