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좌초 선박에 달리던 마을버스까지…곳곳 화재 잇따라

입력 2016-08-11 09: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젯(10일)밤 부산의 한 횟집에서 불이나 손님들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서울에선 달리던 버스에서 불이나 1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소식, 최종혁 기자입니다.

[기자]

시뻘건 불길이 건물 밖으로 빠져 나오고, 소방관은 강한 물줄기로 진압에 나섭니다.

어젯밤 10시 50분쯤 부산 민락동 회센터 건물 5층에서 불이나 약 30분만에 진화됐고, 800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손님 30여 명이 대피했고, 10여 명은 연기를 마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비슷한 시각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해안가에서는 9.7톤 어선에서 불이 났습니다.

선박은 지난 8일 기관 고장으로 좌초돼 선장이 밧줄로 묶어둔 상태였습니다.

소방당국은 발전기 배터리 노후화 등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앞서 오후 6시쯤 서울 구로동에서는 달리던 마을버스에서 불이나 10분만에 진화됐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88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엔진 과열로 불인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서울 중구 인쇄작업장 화재…신촌에선 버스 추돌 사고 공원서 20대 여성에 '묻지마 칼부림'…범인은 고교생 건설사 신입사원, 간부들 집단폭행에 전치 14주 중상 고속도로 화물차 등 5중 추돌…가족 날벼락 8세 남아 숨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