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외 이모저모] 인기 많아도 죄?…셀카 찍다 체포된 배우

입력 2015-10-29 09: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어서 해외소식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인기 남자 배우가 여성팬들과 셀카를 찍다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의 한 쇼핑몰입니다.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있던 남성이 흰 가운을 입은 종교경찰에게 끌려가는데요. 사우디의 배우, 압둘 아지즈 알 카사르입니다.

이날 해당 쇼핑몰을 방문한다는 일정을 SNS에 올리자 수많은 여성팬들이 몰려들었는데요.

여성들과 뒤섞여 공공질서를 어지럽힌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조사 후 보석으로 풀려난 카사르, 사우디 뉴스에 출연해 안전 요원들이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는 사실을 자신에게 미리 알렸어야 했다고 항변했다네요.

+++

대만에서 납치된 홍콩의 석유 재벌이 납치 한 달여 만에 구출됐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7일, 대만 윈린현의 사찰에서 구출된 이 남성.

홍콩 석유재벌인 펄오리엔탈오일 그룹의 웡육콴 회장입니다.

지난달 20일, 대만 신베이시에서 괴한들에게 납치된 뒤 소재 파악이 되지 않았는데요.

한 달여 만에 대만 경찰이 구출해낸 겁니다.

현장에서 폭력조직 주롄방 조직원을 포함해 15명이 체포됐는데요.

납치 당시 웡 회장은 약 2545억 원 규모의 미국 유타주 유전 구입과 관련한 사기 혐의 재판을 앞두고 있어 자작극 의혹도 제기됐었습니다.

+++

미국에서는 한 남성이 강도들과 맞서 싸우다 기차선로에 빠지는 아찔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남부 펜실베니아 주의 한 기차역입니다.

이리 저리 눈치를 살피던 강도들. 기차 문이 열리는 순간, 잠든 남성의 가방을 훔쳐 달아나는데요. 놀란 남성이 뒤를 쫓습니다.

강도와 남성 사이에 몸싸움이 벌어지는데요. 남성이 남자 강도를 제압하자 옆에 있던 여자 강도가 전기 충격을 가합니다.

그대로 기차선로 아래로 떨어지는 남성! 강도들은 그대로 달아나는데요.

현지 경찰은 20대 초반으로 추측되는 두 용의자를 찾고 있습니다.

잠시 뒤, 정신을 차린 남성은 다행히 큰 부상은 없다고 합니다.

+++

프랑스 파리에서 달콤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무대 위를 누비는 모델들, 의상이 참 화려한데요. 모두 초콜릿 색입니다.

뭔가 로맨틱하고 달달해 보이는데요. 진짜 초콜릿으로 장식한 드레스들입니다.

초콜릿 박람회에 등장한 이 먹음직스러운 드레스들!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이 전해지는 것 같네요.

관련기사

[해외 이모저모] 영국 런던 한인 슈퍼마켓, '게 학대' 논란 [해외 이모저모] 대통령 된 코미디언 "국민 울리지 않겠다" [해외 이모저모] 카메라 피해 숨은 여성, 중국 시진핑 딸? [해외 이모저모] CIA 국장 해킹 10대 "난이도 10점 만점에 1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