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나나, 김빛이라에 "너 되게 독하다, 너 몇기야?"…'살벌'

입력 2015-02-09 12: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나나, 김빛이라에 "너 되게 독하다, 너 몇기야?"…'살벌'
'김나나 김빛이라'

'1박 2일'에 출연한 김나나와 기자와 김빛이라 기자의 여군 못지않은 여기자들의 매서운 군기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특종 1박 2일, 첫 번째 이야기'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취재비 복불복에 나선 김나나 기자가 매운 어묵을 먹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반면 김빛이라 기자는 매운 어묵을 먹고도 끝까지 버텼다.

이에 김나나 기자는 김빛이라 기자에게 "너 되게 독하다. 너 몇 기야? 차이가 너무 많이 나가지고"라며 매운 어묵보다 더욱 매서운 여기자 군기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선배 김나나의 질문에 김빛이라 기자는 "38기입니다. 선배"라며 긴장했다.

한편 옆에 있던 강민수 기자는 "여기자들 사이의 군기는 남기자도 터치할 수가 없다"고 말해 깨알 웃음을 안겼다.

김나나 김빛이라 신경전에 누리꾼들은 "김나나 김빛이라, 무섭네" "김나나 김빛이라, 군기 엄청나네" "김나나 김빛이라, 여자들이 더해" "김나나 김빛이라, 엄청 재밌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2TV '1박2일'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엠버, 솔로 타이틀곡 'SHAKE THAT BRASS' 등 전곡 13일 공개 허경환, '냉장고를 부탁해'서 전 여친 언급 "다시 돌아올까봐…" 메시 2골 2도움, 빌바오에 5-2 대승…선두 레알 맹추격 빅스, 컴백 화보서 싱그럽고 풋풋한 이미지…컴백 일정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