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베일 벗은 영화 '허삼관',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 화제!

입력 2014-11-18 16: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베일 벗은 영화 '허삼관',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 화제!


배우 하정우(36), 하지원(36) 주연의 코믹 휴먼드라마 영화 '허삼관'(감독 하정우/제작 두타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허삼관'의 스틸컷에서는 하정우와 하지원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의 앙상블을 엿볼 수 있다.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하정우)이 절세미녀 아내(하지원)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믿고 보는 흥행배우 하정우가 연출과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허삼관은 한번 꽂히면 무조건 밀어붙이는 적극성과 누구도 안 넘어갈 수 없는 화려한 말빨, 화통해 보여도 밴댕이보다 좁은 속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줘 하정우의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동료들과 함께일 때는 소탈하지만 허옥란과의 데이트에서는 대범하게, 상황에 따라 진지하다가도 천하태평, 안하무인의 면모를 보이는 허삼관의 팔색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원은 뭇 남성들의 로망에서 허삼관의 남다른 작업 기술 한방에 넘어가는 허옥란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60년대 시대상을 반영하면서도 캐릭터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의상과 헤어스타일은 하정우, 하지원 두 배우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계적 소설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다.

'허삼관' 스틸컷 공개에 네티즌들은 "'허삼관' 스틸컷 공개, 하정우 하지원이 부부? 기대된다", "'허삼관' 스틸컷 공개, 재밌겠네", "'허삼관' 스틸컷 공개, 빨리 보고 싶다", "'허삼관' 스틸컷 공개, 개봉은 언제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NEW

관련기사

토이 성시경 환상의 콜라보…"노래 위해 담배도 참았다" 독감 예방 실내환경, 무조건 따뜻하게?…온도·습도 '중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