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7' 잔나비 최정훈, 장범준과 평행이론설! 반전 역사 쓸까?

입력 2022-09-22 09: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7' 잔나비 최정훈, 장범준과 평행이론설! 반전 역사 쓸까?

최정훈이 '히든싱어' 반전의 역사를 새로 쓸까?

내일(23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에서는 잔나비의 최정훈이 신들린 모창 능력자들과 공포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복고적인 분위기와 서정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여섯 번째 원조 가수로 자리, 가을밤의 감성을 한껏 채울 것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행운의 시즌 7에서 원조 가수의 탈락이 속출하고 있는 바. 최정훈 편에도 원조 가수를 위협하는 모창 능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된다고.

한편, '히든싱어6'에 출연해 2라운드에서 탈락했던 장범준과 최정훈 사이 평행이론설이 제기돼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대결 직후 최정훈이 "마이크를 내리고 있는데 왜 노래가 나가지?"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자 과거 장범준의 탈락에 일조했던(?) 지숙이 그 멘트를 장범준에게서 똑같이 들었다며 평행이론설에 불을 지피는 것.

특히 '히든싱어' 장범준 편을 제일 재미있게 봤다던 최정훈이 "탈락하면 장범준 형님처럼 떨어진 심정을 담은 곡을 만들어 SNS 라이브로 선보이겠다"라고 파격적인 탈락 공약까지 내건 상황. 장범준과의 평행이론설을 맞닥뜨린 최정훈의 운명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대결에서는 MC 전현무까지 경악하게 만든 결과가 그려진다. 전현무는 "10년 동안 단 한 번도 일어난 적 없던 일이 발생했다"라고 말하며 한동안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모든 것이 밝혀질 본방송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원조 가수는 물론 '히든싱어'의 원조 MC 전현무마저 패닉에 빠트린 최정훈의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은 내일(2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7'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히든싱어7' 동시간대 종편 예능 1위… 金 왕좌 굳건 '히든싱어7' 규현, 2라운드 탈락 역대급 충격 결과 '히든싱어7' 송가인, 반전 결과에 "이제 사람 못 믿겠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