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김성균, 별거 중인 아내 장소연과의 만남 포착!

입력 2023-03-11 15:33

방송 : 3월 11일(토)?밤?10시?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3월 11일(토)?밤?10시?30분

'신성한, 이혼' 김성균, 별거 중인 아내 장소연과의 만남 포착!

김성균이 별거 중인 아내 장소연과 만난다.

다양한 이혼 사례들을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공감력 있게 전하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 오늘(11일) 방송에서는 세 친구 중 유일한 기혼남이자 별거남인 장형근(김성균 분)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신성한(조승우 분)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장형근은 세 친구 중 유들유들한 성격에 성미도 착하고 여린 인물이다. 다른 친구들보다 일찍 반쪽을 만나 인생 2막에 돌입했지만 그다지 행복하지 못한 결혼생활로 종지부를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형근과 그의 아내 사이에 무거운 기운이 잔뜩 내려앉은 현장이 포착됐다. 이혼을 앞둔 보통의 부부들과는 달리 서로를 향한 눈빛에 분노가 서려 있는 대신 애틋하고 안타까움이 가득 담겨 있다.

특히 아내를 보는 장형근의 짠한 표정이 가슴에 박히고 있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것 같은 눈망울로 간절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 이를 대하는 아내 지은(장소연 분)의 표정에는 장형근과는 다른 단호함도 엿보인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돼 남편을 떠나버린 지은이 다시 와 전할 말은 무엇인지 걱정스러운 예감이 밀려든다.

'신성한, 이혼' 3회에서는 장형근을 비롯해 신성한 등 인물들의 개인사가 하나씩 드러날 예정이다. 이에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도 누구나 저마다의 고민과 걱정을 안고 살고 있음을 이들을 통해 전한다.

더불어 그 속에 담긴 위로와 공감까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자극이 되어줄지, 오늘(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