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의' 김종학 PD 사망에 충격, 현장에서 발견된 유서에는…

입력 2013-07-23 13: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의' 김종학 PD 사망에 충격, 현장에서 발견된 유서에는…


'신의' 김종학 PD 사망

드라마 '모래시계', '여명의 눈동자', '신의' 등을 연출한 김종학 PD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23일 오전 보도전문채널 YTN은 "김종학 PD가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을 속보로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됐으며 "미안하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종학 PD는 최근 SBS 드라마 '신의' 출연료 미지급과 관련해 배임 및 횡령 그리고 사기 혐의로 피소돼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신의' 김종학 PD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의' 김종학 PD 사망, 믿을 수 없어!" "'신의' 김종학 PD 사망, 너무 충격적입니다" "김종학 PD 사망, 정말 자살한 게 맞나요?" "김종학 PD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종학 PD 사망, 가슴이 아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신의' 연출 김종학 PD 사망…번개탄으로 자살 추정 [속보] '모래시계' '신의' 김종학 PD 사망, 숨진 채 발견 99.9%가 틀리는 단어, 막냇동생이 맞아? '정말 몰랐네' 직장인 적금 깨는 이유 1위, 카드값의 압박…2위는? 한규리, 배꼽티 입고 화보촬영…'비키니보다 관능적이야' 로이킴 해명 "'고준희병'의 진실은…단발머리가 좋다는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