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찬 2' 안정환 "이제 웬만한 팀은 두렵지 않다"…'규규라인' 대활약 예고!

입력 2023-01-22 10: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뭉찬 2' 안정환 "이제 웬만한 팀은 두렵지 않다"…'규규라인' 대활약 예고!

'어쩌다벤져스'가 새로운 전술로 계묘년 첫 경기에 나선다.
  
오늘(22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설날에도 비상체제를 이어가고 있는 '어쩌다벤져스'가 2023년 새해 첫 경기 상대로 충북의 강호 '금왕FC'를 만난다. 안정환 감독은 선수 포지션에 변화를 시도하며 새해 첫 승을 노린다.
  
이날 '어쩌다벤져스'와 '금왕FC'의 맞대결은 일주일 내내 축구하는 남편들의 코를 납작하게 눌러달라는 '금왕FC' 아내들의 신청으로 성사됐다는 후문. 2022년 충북 음성군 내 대회에서 우승한 것은 물론 충북 도지사배 대회 석권 이력까지 있는 강팀으로 '어쩌다벤져스'가 '금왕FC' 아내들의 부탁을 들어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결과가 궁금해진다.
  
상대가 철저한 사전 조사를 하고 온 만큼 안정환 감독은 노출된 전력을 대비하기 위한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든다. 특히 '어쩌다벤져스'의 대표 공격수 류은규를 우측 공격형 미드필더로 파격 변경, 새 포지션을 맡게 된 류은규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류은규는 포지션이 바뀌었음에도 임남규와 믿고 보는 '규규라인'의 활약을 이어가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동국 수석 코치는 물 오른 류은규의 플레이에 "순간적으로 치고 나가는 게 좋다"고 감탄했고 안정환 감독은 임남규와 류은규의 멋진 합작에 "이제 웬만한 팀은 두렵지 않다"고 자신감을 표출했다는 후문.
  
과연 '어쩌다벤져스'는 즐거운 설 명절 선물 같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오늘(22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그 결과가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