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SNL 크루들이 밝힌 조정석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입력 2023-03-04 10: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아형' SNL 크루들이 밝힌 조정석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SNL 크루가 톱스타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SNL 코리아 시즌3' 크루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에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이 출연해 다양한 유행어와 패러디로 웃음 신드롬을 일으켰던 SNL 코리아 시리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SNL 크루들은 배우 조정석, 박해수 등 연일 화제를 모았던 초호화 호스트 라인업에 대한 일화를 밝힌다. 이들은 섭외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사적인 자리에서도 호스트 섭외를 위해 노력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특히 정상훈은 조정석을 섭외하기 위해 준비한 멘트까지 공개해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SNL 크루들은 무대에서 벌어진 각종 돌발 상황도 생생히 들려줄 예정이다. 이들은 “SNL 녹화는 온갖 애드리브가 난무한다”라고 밝히며, “리얼한 웃음을 위해 대본에 없는 분장 애드리브까지 몰래 준비한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과거 생방송 도중 갑자기 화장실로 뛰쳐나간 동료의 빈자리를 수습해야 했던 아찔한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