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동엽, 초강력 발언 "어린 시절 생식기에 지배 당했다?"

입력 2013-09-13 11: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동엽, 초강력 발언 "어린 시절 생식기에 지배 당했다?"


오는 13일(금)에 방송되는 '마녀사냥-남자들의 여자이야기'에서 MC 신동엽이 '어린 시절에는 생각이 생식기에 지배당했다'는 발언이 화제다.

세상에 숨은 각종 마녀들을 찾아내는 '마녀재판'에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속 마녀 한재희(박시연)에게 놀아나 착한 남자였던 강마루(송중기)가 마법사로 변한 것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신동엽은 본인의 어린 시절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신동엽은 "어렸을 때는 곰곰이 생각해보면 생식기에 지배를 당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덧붙여 "나를... 컨트롤해야 되는데 진짜..."라고 끝을 흐리며 특유의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성시경은 "지극히 신동엽씨의 이야기인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하자, 신동엽은 "생식기에 지배당하지 않는 삶을 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높은 자리에 올라간 사람들도 한 순간에 무너질 수 있다"라며 진지하게 소신을 밝혔다.

여자에 관해 '뭘 좀 아는'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샘 해밍턴의 솔직 토크! '마녀사냥'은 9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JTBC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동갑내기' 성시경&허지웅, '우결' 최초 동성 커플로 출연? 성시경 후회, "진작 '마녀사냥' 만났으면 인생 달라졌을 것" 송중기 훈련소 포착…마녀사냥서 밝히는 군 입대 이유는? 신동엽, 진심어린 조언…"속궁합 크게 중요하지 않아" 왜? 연인과 스킨십 진도 빼는 기간은? "100일 때 튕겼다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