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주혁 김규리 결별, 공식커플서 배우 선후배 사이로

입력 2013-07-16 0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주혁 김규리 결별, 공식커플서 배우 선후배 사이로


'김주혁 김규리 결별'

연예계 공식커플 김주혁 김규리가 결별했다.

지난 15일 한 매체는 "김주혁과 김규리가 바쁜 스케쥴로 인해 소원해졌고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두 사람이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선후배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또 김규리의 소속사 코엔티엔 측 역시 "두 사람이 지난 1월에 이미 결별했다"며 "바쁜 일정 탓에 결별하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김주혁 김규리는 MBC 드라마 '무신'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으나 8개월 만에 결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주혁 김규리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주혁 김규리 결별, 마음 잘 추스르시길", "김주혁 김규리 결별, 둘이 잘 어울렸는데", "김주혁 김규리 결별, 다시 같은 작품하긴 힘들겠는데", "김주혁 김규리 결별, 좋은 사람 만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주혁 김규리 결별,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여수 괴물 물고기, 범상치 않은 생김새 "정체 아직 몰라" 온유 이상형 고백 "매번 바뀐다. 지금은 외국인인데…" '보기만 해도 오싹해지네…' 어떤 교실의 에어컨 '이 기사 보면서도 눈물이 나'…직장인 서러운 순간 1위는? 엠마 왓슨 결혼 계획 소식에 남친 '윌 아다모비치'에 관심집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