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미선, 아찔했던 괌 여행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23-01-21 10:36

방송: 1월 21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1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박미선, 아찔했던 괌 여행 에피소드 공개!

박미선이 괌 여행 중 벌어진 에피소드를 밝힌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들과 함께하는 설날 특집으로 꾸려진다.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은 형님들과 함께 다시 한번 가족 콩트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아는 누님'들은 형님들을 쥐락펴락하는 화끈한 입담뿐만 아니라 고도의 심리전을 요하는 게임 대결까지 다양하게 활약하며 풍성한 웃음을 만들어낸다. 

특히 진실 에피소드를 말한 사람을 지목해내는 '진실 혹은 거짓' 게임에서 박미선은 괌 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모두의 관심을 모은다. 박미선은 "친구들과 함께 괌에 놀러 갔다가 호텔 수영장에 빠져 큰일이 날 뻔했다"라고 말하며, 수영장 밖에서 지켜보고 있던 외국인의 발 빠른 대처 덕분에 살 수 있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미선의 아찔한 괌 여행 에피소드가 진실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조혜련은 약 20년 전 강호동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김지민은 언니에게 빌린 명품 시계의 행방에 대한 이야기를, 홍지윤은 행사 무대에서 있었던 일화를 전하며 무엇이 진실이고 거짓인지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이번 설날 특집 에피소드는 21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풍성한 설맞이! '아는 누님'들의 다채로운 장기자랑 '안방판사'부터 '대행사'까지! JTBC 2023 설 편성 라인업 공개 '아는 형님' 비비지 은하, 배우 송중기와 어떤 인연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