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김종현, 김지원이 인정한 '애교 종결자' 등극

입력 2018-01-28 15:53

방송: 1월 28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8일(일)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김종현, 김지원이 인정한 '애교 종결자' 등극
 
김종현이 여심을 흔드는 '애교 종결자'로 등극했다.
 
28일(일) 방송되는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서울 럭셔리 특집에 사랑스러운 배우 김지원이 참여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는 이태원에 찾아간 멤버들이 '세계 전통 의상 입기'를 걸고 애교 배틀을 벌였다. 멤버들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폭풍 애교'로 큰 인기를 얻은 김지원을 따라잡기 위해 각자 숨겨둔 비장의 무기를 선보였다.
 
특히 김종현은 자신있게 '쌈, 마이웨이' 속 김지원의 대사를 따라 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은 "남자가 했는데 저 정도면 잘하는 거다"라며 김종현의 애교를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밤도깨비'에서는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일본식 비빔라면 맛집이 공개된다. 과연밤도깨비들은 이번에도 무사히 1등을 사수 할 수 있을까.
 
김지원의 마음까지 흔든 김종현의 사랑스러운 애교는 1월 28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청춘군단 완전체 총출동 원진아, 길에 주저앉아 오열…'그사이' 해피엔딩 가능할까? 슈가맨2, '얼굴 천재' 차은우 도플갱어 '얼굴천치'는 누구? '이방인' 자유 부인의 날…선예, 원더걸스 향한 애정 고백 '효리네 민박2' 포스터 공개…이효리·이상순·윤아 '다시 올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