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레전드 무대 영상,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 달성

입력 2023-03-17 1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피크타임''피크타임'
'피크타임' 레전드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C 연합 댄스 유닛의 'Bad (배드)' 무대 풀버전 영상은 업로드 하루 만인 17일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현재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3에 랭크돼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피크타임' 6화에서는 2라운드 연합 매치가 그려졌다. 특히 댄스 유닛에서 레전드 무대가 쏟아진 가운데 C 연합은 크리스토퍼의 'Bad'를 선곡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1위를 차지했다. 화이트 착장을 선보인 멤버들이 하이라이트 구간에 셔츠를 입에 물고 탄탄한 피지컬까지 드러내는 장면이 우아한 섹시의 새 장을 열었다.

본방송에서도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C 연합 댄스 유닛(빛·무진·한결·유준·준서·곤·영광·혜성·문종업·이노·소림)의 무대는 온라인상에서도 높은 조회 수 상승 추이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Bad' 뿐만 아니라 다른 연합의 무대 풀버전 영상과 멤버들의 직캠 영상도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됐다. 다양한 콘텐트가 '피크타임'의 상승세를 견인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첫 번째 공개 방청을 진행한 '피크타임'이 계속해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화제성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고 있으며, 틱톡을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중계된다.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