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영화 보러 갈래? 나라별 다른 대시 방법

입력 2023-10-27 14:25 수정 2023-10-27 15:02

럭키X크리스티나X알베르토X줄리안X크리스 출격
방송 : 10월 28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럭키X크리스티나X알베르토X줄리안X크리스 출격
방송 : 10월 28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영화 보러 갈래? 나라별 다른 대시 방법

'교환학생 특집'을 맞아 럭키, 크리스티나, 알베르토, 줄리안, 크리스가 출연한다.

28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교환학생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인도인 럭키, 이탈리아인 크리스티나X알베르토, 벨기에인 줄리안, 미국인 크리스가 출연한다.

이날 출연자들은 나라별 연애관과 다양한 대시 방법을 전하며 불꽃 튀는 토론을 벌였다는데. 특히 줄리안은 "벨기에에선 '우리 둘만 보자!'라고 하는 순간 연애가 시작된다"며 명확한 선이 있는 벨기에의 연애관을 전한다. 또한 럭키는 한국의 "라면 먹고 갈래?"와 비슷한 인도의 플러팅 멘트로 "영화 보러 갈래?"가 있다고 밝혀 공감을 자아낸다.

한편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여자들은 어떤 사이냐고 묻는 걸 싫어한다"며 이탈리아 연애는 자연스럽게 만나는 게 포인트라고 전한다. 이에 크리스티나는 직접 겪은 이탈리아 남자들의 대시 유형을 전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이들은 다양한 본토 문화부터 한국 방송 데뷔 에피소드까지 대공개할 예정이다.

각국을 대표하는 외국 출신 방송인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넘치는 에너지는 28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