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혜정 딸 공개, 고준영 셰프 "저도 요리연구가예요"

입력 2013-05-14 17: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딸이 공개됐다.

이혜정은 14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자신과 같은 길을 걷고 있는 딸 고준영 씨와 함께 출연했다. 고준영 씨는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요리를 하기 시작했고, 지금도 음식을 만들면 먼저 보여드린다"고 밝혔다.

엄마의 영향을 받아 시작했지만 종종 엄마의 자리를 대신하는 일도 생긴다. 지난달 방송된 JTBC 의학토크쇼 '닥터의 승부' 녹화에 참석 못한 엄마 이혜정 대신 딸 고준영이 출연해 '닥터의 밥상'을 소개한 것.

고준영은 "부모님은 서로 기 안 살려줘도 충분할 만큼 금슬이 좋다"며 "'닥터의 승부' 등 같은 방송에 출연하며 사이가 좋아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한식퓨전 셰프 자격으로 '내 남편 기 살리는 밥상'에 어울리는 음식으로 시금치 햄버거 그라탕과 인도식 시금치 사모사를 소개했다.

또한 시금치와 궁합이 맞지 않은 재료로 두부와 멸치를 꼽았다. 고준영은 "시금치의 옥살산이 칼슘을 만나면 수산칼슘이 생성돼 요로결석의 원인이 된다"고 요리 시 주의를 당부했다.


이혜정 딸 공개, 고준영 셰프 "저도 요리연구가예요"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6월 결혼앞둔 백지영, 임신 초기…신혼여행 힘들 듯" 3위는 크리스탈, 2위는 윤아…걸그룹 미모 1위는? 층간소음 방화, 이웃이 원수로…'소음' 어느 정도이길래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공개 '아파트 살 돈 없다면 차라리…' 미모의 트레이너, 어려보이는데…'김구라보다 누나라고?' 김무성 의원, 아들 고윤 연기자 되겠단 말에…○○○ 돌직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