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팝스타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 출연하고 싶다" 러브콜

입력 2013-11-20 08: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팝스타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 출연하고 싶다" 러브콜


세계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이 JTBC '히든싱어2'에 러브콜을 보냈다.

오는 12월 마이클 볼튼 내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는 관계자에 따르면, "마이클 볼튼이 '히든싱어'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독특한 포맷에 매우 흥미로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기회가 된다면 히든싱어에 직접 출연해 보고 싶은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히든싱어 제작진은 "세계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이 출연 의사에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이며, 여건이 된다면 못할 건 없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히든싱어'와 '마이클 볼튼'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히든싱어'는 지난 5월에는 중국으로 포맷 수출, 중국 방송 시장에 진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마이클 볼튼은 'When A Man Loves A Woman',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Missing You Now' 등의 히트곡으로 전 세계 5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그래미 어워드 2번,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번을 수상한 미국의 대표적인 R&B가수로 오는 12월 말 내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JTBC '히든싱어2'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추억의 히트곡과 팬들이 만들어내는 감동의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11월 23일 토요일 밤 11시에는 아이유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아이유, '좋은날' 3단 고음 탄생 비화 공개! [히든싱어2] 윤도현 "녹음된 반주 낯설어 우승 자신없지만…" [히든싱어2] 윤도현, 1라운드 소감 "날 이렇게 몰라요?" [히든싱어2] 윤도현, 모창능력자 팬심에 "내 노래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