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SNL 크루, 즉석 막장 상황극으로 콩트 내공 대방출!

입력 2023-03-10 10:28

방송 : 3월 11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3월 11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SNL 크루, 즉석 막장 상황극으로 콩트 내공 대방출!

SNL 크루가 다양한 즉석 상황극을 선보인다.

1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지난주에 이어 'SNL 크루'가 다시 찾아온다.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그동안 다져진 콩트 연기 내공을 톡톡히 발휘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SNL 크루들과 형님들은 즉석에서 다양한 막장 상황극을 선보인다. 사회초년생 캐릭터인 '주 기자'로 큰 인기를 얻었던 주현영은 상견례 상황극이 주어지자, 금세 과몰입해 능청스러운 MZ세대 며느리 연기를 펼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콩트의 신' 이진호와 '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은 '비밀연애를 들킨 사내 커플'이라는 상황극 속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코믹 연기를 선보여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특히 김아영은 디테일한 연기와 리얼한 애드리브로 대활약해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이수지는 숏폼을 뜨겁게 강타한 인기 연애 예능 출연자 패러디부터, 유튜버 왕간다 표 댄스까지 섭렵하며 천의 얼굴다운 면모를 입증한다.

SNL 크루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의 센스와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즉석 상황극은 11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