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LL, '닥터 차정숙' 티빙 정주행 독려 프로모션 오픈

입력 2023-05-24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SLL, '닥터 차정숙' 티빙 정주행 독려 프로모션 오픈

SLL(대표 정경문)이 드라마 '닥터 차정숙' 티빙 시청시 응모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티빙에서 '닥터 차정숙'을 1회 이상 시청한 유료회원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하게 준비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 프로모션은 전국 KMI 한국의학연구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을 증정해 바쁜 일상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건강검진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가능 기간은 5월 10일(수)부터 6월 11일(일)까지며, 티빙으로 '닥터 차청숙' 시청 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화)이다.

SLL 관계자는 "닥터 차정숙을 보는 시청자들이 쾌감을 느끼며 마음의 치유되는 느낌을 받는다고 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드라마 주인공 '차정숙'처럼 시청자들이 직접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 (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SLL·JCN)'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최근 12회 시청률이 자체 최고인 전국 18.5%, 수도권 19.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차정숙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며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