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외국어로 영화·드라마 명대사 소화!

입력 2022-10-29 12:34

방송: 10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외국어로 영화·드라마 명대사 소화!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연기력을 뽐낸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음원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여자)아이들은 방송에서 화려한 등장과 함께 '톰보이(TOMBOY)' '라타타(LATATA)' 등 역대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여자)아이들이 외국인 멤버가 절반이 넘는 그룹임이 언급되자 민니는 즉석에서 4개 국어로 간단한 회화를 선보이며 유창한 언어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민니는 슈퍼주니어 팬클럽 출신임을 밝히며 규현의 '광화문에서'를 태국어 버전으로 열창하며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을 뽐낸다.

이뿐만 아니라 2교시 '아는 골든벨'에서는 민니, 우기, 슈화가 태국어 등 외국어 버전으로 영화·드라마 명대사 문제를 직접 낸다. 이들은 로맨스는 물론 코미디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장르 불문 수준급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개성 넘치는 (여자)아이들만의 무궁무진한 팔색조 매력은 29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 강호동과 '빅 매치'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신곡부터 히트곡 비하인드 풀어내 [리뷰] '아는형님' 필리핀 영웅 파퀴아오 "대선 재출마도 OK"
광고

JTBC 핫클릭